롯데카드 고객센터 자주쓰는 메뉴 깔끔정리
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자주쓰는 메뉴를 깔끔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.
먼저 고객센터 ARS 이용번호는 1588-8100 입니다.
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. 단, 분실신고 및 해제,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연결 가능합니다.
이제 자주 사용할법한 메뉴를 정리해보겠습니다.
분실문의 및 보이스피싱 관련 메뉴 안내입니다.
1588-8100 연결 후 1-8-1 개인카드 분실신고입니다. 1-8-3 분실해제, 1-8-4 보이스피싱 피해신고, 0번 상담사 연결
이용한도 조회 1588-8100 연결 후 1-1-1-1 또는 1-1 후 11번
결제대금 / 사용내역 조회 관련 메뉴 안내입니다.
고객센터 대표번호 연결후 1-1-2-2(1-1-3-1번으로도 가능)입니다. 결제금액 즉시결제는 1-1-2-1입니다. 카드사용내역 조회는 1-1-2-3입니다.
카드이용금액결제문의 관련 메뉴입니다.
1-1-3-1(1-1-2-2번도 가능)입니다. 현금서비스 즉시 결제는 1-1-3-2입니다.
금융서비스 관련 메뉴입니다.
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신청은 1-1-4-1-1입니다.
장기카드대출 조회 및 신청은 1-1-4-2-1입니다.
이상으로 롯데카드 고객센터에서 자주 이용할만한 메뉴들을 콕콕 집어 안내 해드렸습니다.
반응형
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 대진표 (0) | 2018.06.28 |
---|---|
건강보험료 산정기준 개편! 서민에게 희소식! (0) | 2018.06.26 |
우유 유통기한 지난 거 활용법 (0) | 2018.06.14 |
6월 항쟁! 1987! (0) | 2018.06.06 |
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! 지금 준비하세요 (0) | 2018.06.05 |